마퇴운동본부 NA 모임 관련 문의드립니다

  • 조회수 4471
안녕하세요. 저는 국립부곡병원에 연구보조원입니다. 저희 병원에서 이번에 '알코올/마약류 중독 진단 평가 시스템 개발'이라는 연구를 하면서 알코올/마약류에 관련된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알코올/마약류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함께 간단한 스크리닝 검사를 제공하고 예방정보와 치료,재활정보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제가 마약류 관련 자료를 찾고 있는데, 한국 NA 모임에 관한 정보가 필요해서 마퇴운동본부에 들어오게 됐습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는 따로 정보가 보이지는 않고, 제가 듣기로는 마퇴운동본부에서 지부별로 운영중이라고 했습니다. 혹시 제가 정보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화문의를 어디다가 해야 할지 몰라서 일단 글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본부 상담실입니다. 현재 본부에서는 N.A모임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각 지부별로도 조금 다른 형식으로 모임이 진행되고있습니다. 본부에서는 여성회복모임'지지배배'라고 해서 여성약물의존자들의 자조모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월 3째주 화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OPEN모임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외 부산지부, 대구지부, 경기지부 등에서 각기 다른 형태들로 모임이 진행되고 있어, 자세한 부분은 각 지부에 문의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에 대해 들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 다른 문의사항있으시면 아래 안내에 따라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상담 : 02-2679-0436~7 - 인터넷상담 : coun@drugfree.or.kr / www.drugfree.or.kr 상담게시판이용 - 서신 및 면접상담 : 영등포구 당산로48길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