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ㅠ

  • 조회수 5246

남편이 중독인거같아요..집행유예기간인데.. 제발 도와주세요ㅠ 누구한테 말도못하고 속이 타들어갑니다 ㅜ 이겨낼수 있는 상담이나 방법 알고 싶어요 가족들이 어찌 해야하는지도요.. 이혼만이 답은 아닌거같아요 극복할수있게 꼭 도움주세요ㅠ



상담실 : 안녕하세요.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상담실입니다. 상담게시판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약물의존은 약물을 사용하는 당사자 뿐 아니라 가족들까지도 힘들게 하는 질병입니다. 선생님이 말씀하신 것 처럼 이혼만은 답이 아닙니다. 가족들이 약물의존자의 회복을 함께하는 경우에 회복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가족들을 위한 가족교육과 가족상담이 진행되고 있으니 전화혹은 방문해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전화 02-2679-0436~7 이며 방문상담은 영등포구 당산로 48길 10 4층 입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상담실입니다. 상담게시판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약물의존은 약물을 사용하는 당사자 뿐 아니라 가족들까지도 힘들게 하는 질병입니다. 선생님이 말씀하신 것 처럼 이혼만은 답이 아닙니다. 가족들이 약물의존자의 회복을 함께하는 경우에 회복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가족들을 위한 가족교육과 가족상담이 진행되고 있으니 전화혹은 방문해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전화 02-2679-0436~7 이며 방문상담은 영등포구 당산로 48길 10 4층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