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폰 끊고 싶습니다 . 중증 중독은 아니지만 , 삶이 곯아가는게 느껴집니다.

  • 조회수 546

처음 접한건 작년 가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별 흥미 없었고 , 그 이후로 한달에 한 두번 씩 하던 게 습관처럼 되버린 것 같습니다. 사람들에게 신뢰를 잃어가고 거짓말이 자꾸 늘고 당연한 얘기지만 , 본인이 겪고보니 정말 무섭네요. 제가 휴대폰이나 현재 경제적인 여건이 안 되서 당장 재활 또는 교육 상담을 진행 하기는 어려운데 답변 부탁합니다 . 고생하세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힘드신 가운데 용기를 내어 상담을 요청하신 것에 감사합니다. 우선 작년에 처음 접하셨는데 빨리 약물에 대한 어려운 점을 체험하셨네요 약물을 접하신 기간이 짧은 만큼 빨리 회복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마약 전문 상담 하는곳에서 상담 받으셨으면 합니다. 현재 거주하시는 곳이 어딘지는 모르겠으나 저희 상담실로 전화 (02-2679-0436)주셔서 자세한 치료 받을 수 있는 장소와 현재의 상태를 자세히 말씀해 주시면 상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약물은 혼자서는 끊을 수 없습니다. 특히 필로폰은 주의환경을 정리 하는게 중요합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약물과 연관이 있으면 정리해야 약물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는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는 약물상담, 재활, 예방, 퇴치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꼭 상담 받으셔서 중독에서 자유로웠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