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폰 끊고 싶습니다 . 중증 중독은 아니지만 , 삶이 곯아가는게 느껴집니다.

  • 조회수 6002

처음 접한건 작년 가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별 흥미 없었고 , 그 이후로 한달에 한 두번 씩 하던 게 습관처럼 되버린 것 같습니다. 사람들에게 신뢰를 잃어가고 거짓말이 자꾸 늘고 당연한 얘기지만 , 본인이 겪고보니 정말 무섭네요. 제가 휴대폰이나 현재 경제적인 여건이 안 되서 당장 재활 또는 교육 상담을 진행 하기는 어려운데 답변 부탁합니다 . 고생하세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힘드신 가운데 용기를 내어 상담을 요청하신 것에 감사합니다. 우선 작년에 처음 접하셨는데 빨리 약물에 대한 어려운 점을 체험하셨네요 약물을 접하신 기간이 짧은 만큼 빨리 회복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마약 전문 상담 하는곳에서 상담 받으셨으면 합니다. 현재 거주하시는 곳이 어딘지는 모르겠으나 저희 상담실로 전화 (02-2679-0436)주셔서 자세한 치료 받을 수 있는 장소와 현재의 상태를 자세히 말씀해 주시면 상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약물은 혼자서는 끊을 수 없습니다. 특히 필로폰은 주의환경을 정리 하는게 중요합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약물과 연관이 있으면 정리해야 약물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는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는 약물상담, 재활, 예방, 퇴치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꼭 상담 받으셔서 중독에서 자유로웠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힘드신 가운데 용기를 내어 상담을 요청하신 것에 감사합니다.
우선 작년에 처음 접하셨는데 빨리 약물에 대한 어려운 점을 체험하셨네요 약물을 접하신 기간이 짧은 만큼 빨리 회복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마약 전문 상담 하는곳에서 상담 받으셨으면 합니다. 현재 거주하시는 곳이 어딘지는 모르겠으나 저희 상담실로 전화 (02-2679-0436)주셔서 자세한 치료 받을 수 있는 장소와 현재의 상태를 자세히 말씀해 주시면 상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약물은 혼자서는 끊을 수 없습니다. 특히 필로폰은 주의환경을 정리 하는게 중요합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약물과 연관이 있으면 정리해야 약물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는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는 약물상담, 재활, 예방, 퇴치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꼭 상담 받으셔서 중독에서 자유로웠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