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꼬리한 풀타는 냄새

  • 조회수 4769

아파트 화장실에서 거의 매일 이상한 냄새가 들어옵니다. (오후 9시~11시) 처음 맡아보는 향이라 설명하기 어렵지만 담배는 확실히 아니고 풀태우는 냄새에 약간 매캐하고 꼬리꼬리한 냄새가 납니다. 이런 특성으로 검색해 보니 대마초 냄새랑 비슷한거 같은데 대마초 냄새가 어떠한가요? 경찰에 신고하면 어떤 수사가 이뤄지나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궁굼하신 내용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파트 화장실에서 매일 풀 타는 냄새가 난다고 하셨는데 대마초일 경우의 냄새는 풀 타는 냄새와는 달리 쑥 타는 냄새와 비슷합니다. 그리고 현재 신종마약의 경우도 타는 냄새가 날 경우가 있습니다. 경찰에 신고할 경우 저희에게 보내주신 내용처럼 잘 설명하셔서 신고하시면 경찰서에서 어떤 경위에서 이런 냄새가 나는지 수사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마약이 아니라도 아파트에서 냄새가 난다는 것은 안 좋은 것이기에 서로간에 오해가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궁굼하신 내용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파트 화장실에서 매일 풀 타는 냄새가 난다고 하셨는데 대마초일 경우의 냄새는 풀 타는 냄새와는 달리 쑥 타는 냄새와 비슷합니다. 그리고 현재 신종마약의 경우도 타는 냄새가 날 경우가 있습니다. 경찰에 신고할 경우 저희에게 보내주신 내용처럼 잘 설명하셔서 신고하시면 경찰서에서 어떤 경위에서 이런 냄새가 나는지 수사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마약이 아니라도 아파트에서 냄새가 난다는 것은 안 좋은 것이기에 서로간에 오해가 풀렸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