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소유예 교육이수 대상자

  • 조회수 4626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마초 흡연 적발되어 초범으로 교육 조건부 기소유예를 받았습니다. 교육 이수 기간이 3~5일이라고 하던데 제가 직장인이으로서 또 본 사건과 관련해서 조사를 받고 하느라 이미 휴가를 많이 쓴 상태 입니다. 제가 연속으로 3~5일을 받을 수 있는 실정이 아닌데 듣기로는 월 1회씩 교육 받는 조건도 어디서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이러한 교육이 없더라도 어떻게 저와 같은 직장인들 대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교육이 있을까요? 주말 토, 일은 무조건 참석할 의지가 있습니다. 정말 교육은 착실히 이수하고 싶은데 제가 직장을 쉴 수가 없는 형편이라...확인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답 변 -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기소유예 교육 대상자이시군요 궁금하신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교육 받는 시간은 28시간이며 4일동안 교육을 실시합니다. 매달 날짜는 틀리지만 화-금요일동안 오전9시30-17시30분까지 교육을 합니다. 교육 받으시는 분들은 대부분 초범이시며 직장인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직장을 다니시면서 4일동안 교육 받기가 쉽지는 않죠 그래서 그분들을 위해서 저희는 교육을 나누어 받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매달 말일경에 교육 받으시라고 문자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문자를 받아 보시면 바로 연락을 주셔서 예약을 하셔야합니다. 교육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금방 마감이 될 수 있으니 빨리 연락을 주셔서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기소유예 교육 대상자이시군요 궁금하신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교육 받는 시간은 28시간이며 4일동안 교육을 실시합니다. 매달 날짜는 틀리지만 화-금요일동안 오전9시30-17시30분까지 교육을 합니다. 교육 받으시는 분들은 대부분 초범이시며 직장인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직장을 다니시면서 4일동안 교육 받기가 쉽지는 않죠 그래서 그분들을 위해서 저희는 교육을 나누어 받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매달 말일경에 교육 받으시라고 문자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문자를 받아 보시면 바로 연락을 주셔서 예약을 하셔야합니다. 교육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금방 마감이 될 수 있으니 빨리 연락을 주셔서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