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초 관련일입니다 제발 빨리 도와주세요

  • 조회수 5106

대마초 관련 일입니다. 지금은 너무나 후회스럽고 깊게 반성하고있으며 밤낮 죄책감에 어찌할줄 모르고있습니다... 정말 제 자신이 한심하고 다시는 이런일 안할 자신있습니다. 정말입니다 한번만 도와주십시오. 4월 말쯤 대마초(해시시) 4모금 피웠습니다. 담배와 비슷하기도 하고 호기심 때문에 되돌릴수없는일을 저질러버렸습니다... 문제는 8월쯤에 병무청 신체검사를 받게되는데요 대마초를 피운후 너무 후회스럽고 두려워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2005년쯤에 상습범이 신체검사하다가 걸렸다 하더라고요. 저는 대마초 정말 처음해보고 다시는 안할 사람입니다... 병무청 신체검사때 대마초를 한 사실이 나오는지요.... 제발 도와주십시오 이일이후로 무섭고 두려워서 일이 잡히지 않습니다.. 바쁘시더라도 한번 읽어주세요 ㅠㅠ





- 답 변 -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신체검사를 받으시는데 근심이 많으시군요 대마초를 오랬동안 흡입한 경우에는 오랫동안 체내에 남아 있습니다. 잠시동안 대마를 흡입 안한다고 해서 금방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혹이심에 몇 모금 피웠다고 하시니까 체내에 남아 있는것은 금방 없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더 이상 대마를 흡입하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사람마다 체내에 남아 있는 것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또한 대마는 마약으로 지정 되어 있으므로 형사처벌을 받으니 일생에 후회하는 일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신체검사를 받으시는데 근심이 많으시군요 대마초를 오랬동안 흡입한 경우에는 오랫동안 체내에 남아 있습니다. 잠시동안 대마를 흡입 안한다고 해서 금방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혹이심에 몇 모금 피웠다고 하시니까 체내에 남아 있는것은 금방 없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더 이상 대마를 흡입하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사람마다 체내에 남아 있는 것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또한 대마는 마약으로 지정 되어 있으므로 형사처벌을 받으니 일생에 후회하는 일이 없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