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이 너무 이뻐죽겠습니다 ...

  • 조회수 4993
말그대로 마약들이 너무 이뻐죽겟습니다... 거의 9개월 다되가도록 이러고 잇습니다... 계속해서 마약에 대한 정보 사진 기사 등을 수집하고 잇습니다... 사람들은 마약에 대한 과도한 호기심은 좋지않다고 하는데... 저의ㅣ 마약에 대한 이 마음은 어떻게 하면 억누를수 잇나요




상담실 :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보내주신 사연 감사합니다. 우리나라는 마약은 불법으로 간주해서 신고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저희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는 신고 사항을 받아 처리 할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마약 때문에 힘드신 분들을 상담하며 치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사연을 답변해 주실 곳은 검찰청1301 경찰청112 관세청 125 쪽으로 문의를 하신다면 자세하게 알려 주실것입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마약에 대한 호기심이 많으시군요 마약은 호기심이 생길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호기심으로 시작한 마약이 평생을 중독자의 삶을 살 수 밖에 없는 인생이 안 되시기를 바랍니다. 마약으로 인하여 전과자가 되며 마약으로 인해 사람의 본성이 변하여 교활해지고 나태하며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일들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회에 폐를 끼치는 일로 인해 마약은 불법으로 형사 처벌을 받습니다. 비록 호기심으로 정보나 많은 기사를 수집한다고 하시지만 마약을 접하시는 일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