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폰 투약 모발 양성 억울

  • 조회수 4889

마약류자수기간에 자수했지만 모발에서 1년전 부터 최근까지 투약 사실이 있다면 검사는 기소유예를 주지안고 기소했습니다 치로의지로 자수했지만 처분받고나니 후회되더군요 9년전 투약으로 집유전과있고 그 후로 보디빌더의 꿈을 키워가며 수년간 운동만 했습니다 즉 모발에서 양성이 나올수가 없다는거죠 국과수를 의심하고 누명을 썼다고 생각하다 얼마전 헬스 보충제에서 마약류 각성제 암페민이 검출 됬다는 뉴스를 봤습니다 제가 즐계 먹던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의심을 안할수가 없더군요 제가 의구심이 드는건 과연 메스암페타민과 암페타민이 화확성분이 다른데 과 혹시 같은 물질로

 

 

- 답변 -

상담실 :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자수를 하셨는데 억울 한 부분이 있다고 하시니 저희로서는 어떻게 할 방법이 업습니다. 본인이 얘기 하는 것과 검찰이 조사한 과정이 서로 다를 수도 있지만 모발 검사에 국가수가 무슨 약물을 얼마나 했는지는 정확하게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헬스 보충제가 의심이 되신다면 식약처에 문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자수를 하셨는데 억울 한 부분이 있다고 하시니 저희로서는 어떻게 할 방법이 업습니다. 본인이 얘기 하는 것과 검찰이 조사한 과정이 서로 다를 수도 있지만 모발 검사에 국가수가 무슨 약물을 얼마나 했는지는 정확하게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헬스 보충제가 의심이 되신다면 식약청에 문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