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조회수 3994

안녕하세요. 메스암페타민을 했던 경험이 있는 20대입니다. 총 투약 횟수는 10번이 넘지 않고요. 가장 최근 투약했던게 1개월 이상 지났고, 끊겠다 마음을 먹고 실천중인데요. 중독이 됐다기엔 투약 횟수가 적고, 괜찮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최근들어 잠도 잘 못자고 메스 생각이 많이 들게 돼어 치료를 받아보고 싶어졌습니다. 강남 을지 병원이 특화된 병원이라고 알고 있는데 비밀 유지가 되는지, 과거에 전력이 있어서 검찰에 신고된다거나 하는 건 아닌지 궁금합니다. 의사와 상담을 통해서 치료를 받고 싶은데 그 점이 무서워서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중이에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답변 -

상담실 :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필로폰인 경우 10회가 넘지 않는다고 해서 중독이 아닌것은 아닙니다. 약이 생각 난다는 것은 중독으로 접어든 상태입니다. 강남을지병원에 가셔서 상담 받으시고 치료 잘 받으시기 바랍니다. 비밀 유지는 잘 되거니와 과거 전력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필로폰인 경우 10회가 넘지 않는다고 해서 중독이 아닌것은 아닙니다. 약이 생각 난다는 것은 중독으로 접어든 상태입니다. 강남을지병원에 가셔서 상담 받으시고 치료 잘 받으시기 바랍니다. 비밀 유지는 잘 되거니와 과거 전력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