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원서 관련 문의드립니다.

  • 조회수 4674

20년지기 죽마고우 친구가 마약밀수문제로 교도소에 수감중입니다. 하지만 이 친구는 단순흡입이며 밀수와는 관련이 없지만 억울하게 형을 받은 상태입니다. 물론 이러한 문제는 변호사와 상담하여 항소를 준비중입니다. 하지만 이제 저의 입장은 탄원서작성에 있어 억울하다는 표명보다는 어찌됐던 흡입한 마약으로 인해 생긴 일로써 반성하고 치료의지를 굳게 표명하고자 이곳을 찾았습니다. 이친구는 현재 교도소에 있는상태이며 곧 재판이 있습니다. 저는 이 친구를 위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과 진심으로 치료받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이 친구와 면회를 통해 이곳을 소개해줄것입니다. 그리고 입소또는 치료 약속을 받고 탄원서를 작성할 것 입니다. 이곳에서 자료를 제공받고싶기도 하며 조언을 얻고싶기도 합니다. 방문하여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방문하겠습니다. 미리 입소서작성이라도 하고싶은 심정입니다.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 답변 -

상담실 : 안녕하세요. 마약퇴치운동본부 상담실입니다. 친구분의 문제 때문에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우선 친구분의 문제가 어떻게 연관이 있는지 궁금하구요, 치료를 받고 또 친구분에게 도움을 주고 싶으신 마음이 절실하신것 같은 마음도 느껴집니다. 우선 여러가지 궁금증이 들어서 글로는 한계가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한번 전화주시겠어요?? 상담전화 02-6929-3192 번 입니다. 그럼 전화 기다리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마약퇴치운동본부 상담실입니다. 친구분의 문제 때문에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우선 친구분의 문제가 어떻게 연관이 있는지 궁금하구요, 치료를 받고 또 친구분에게 도움을 주고 싶으신 마음이 절실하신것 같은 마음도 느껴집니다.
우선 여러가지 궁금증이 들어서 글로는 한계가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한번 전화주시겠어요??
상담전화 02-6929-3192 번 입니다.
그럼 전화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