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교육 신청

  • 조회수 4003

안녕하십니까? 제 아우 (이름:정영민, 1966년생, 현재 순천교도소에 향정신성 의약품관리법 위반으로 복역중, 수번 1812)의 단약을 위해 귀 본부의 교육을 꼭 권하고 싶어 연락드립니다. 정영민군은 단약의 의지는 있지만 이렇다할 마약교육 및 재활교육을 받지못해 제대로 단약을 하지 못한다 합니다. 해서 이러한 처지에 있으면서도 의지대로 단약을 못하고 고통받는 아우에게 귀사의 마약퇴치재활교육을 제대로 받도록 조치를 부탁드립디다. 귀사에서 행하는 어떠한 마약교육에 적극 참여해서 열정적으로 임하고 싶다합니다. 이미 영어의 몸인지라 자신의 이러한 의지를 현재 복역중인 교도서에 표현하여도 제대로시행도지 못할수도 있으니 바깥에 있는 형으로서 애잔하기만 합니다. 부디 선발되어 교육의 혜택을 받도록 선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선처의 경과도 아울러 답글로 부탁드립니다.



- 답변 -

상담실 : 안녕하세요 마약퇴치운동본부 입니다. 우선 동생분을 위해 이렇게 글을 써 주셔서 검사합니다. 동생분이 교도소에 계셔서 안타까운 형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우선 동생분의 재활교육을 신청하셨는데요. 교도소 안에서 받을 수 있는 교육을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맞나요? 우선 교도소에서 받을 수 있는 재활교육을 선발하는 것은 교도소에서 하고 있습니다. 우선 정영민 동생분께서 교육을 받고 싶은 마음을 교도소에서 말씀 해보시는게 가장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저희 본부에 서신으로도 상담이 가능하오니 동생분께 안내를 해드리면 더 좋을 듯합니다. 우선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상담도 가능하오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2-2679-0436/7 입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마약퇴치운동본부 입니다.
우선 동생분을 위해 이렇게 글을 써 주셔서 검사합니다.
동생분이 교도소에 계셔서 안타까운 형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우선 동생분의 재활교육을 신청하셨는데요.

교도소 안에서 받을 수 있는 교육을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맞나요?
우선 교도소에서 받을 수 있는 재활교육을 선발하는 것은 교도소에서 하고 있습니다.

우선 정영민 동생분께서 교육을 받고 싶은 마음을 교도소에서 말씀 해보시는게 가장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저희 본부에 서신으로도 상담이 가능하오니 동생분께 안내를 해드리면 더 좋을 듯합니다.
우선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상담도 가능하오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2-2679-0436/7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