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상담

  • 조회수 2388
안녕하세요. 작년에 한번 외국에서 메스암페타민을 접한 후 겪었던 부작용과 관련하여 심리상담하였습니다. 그 이후로 무기력증과 우울증이 찾아오고 만나던 사람과도 연락이 안되면서 다시 시작하게 됬습니다. 그래도 주기가 한달에 1번 많으면 3,4번이었는데 그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최근에 들어 코로나로 인해 수입과 생활에 전반적인 영향을 끼치며 2일 또는 매일같이 하는 주도 있었습니다. 양은 점점 늘었고 하고 나서 공황이 오는경우는 태반이어서 많게는 4~5시간 가까이 그 상황을 극복하려고 합니다. 사실 약하는 사람 사이에서는 뻑났다고 하는데 그대로 기절하면 되는데 그게 죽는다는 생각에 버티고 버팁니다. 글구 전 나름 정신력이 강하다 생각하는게 많이해도 항상 제가 지금 어떤 상황에 놓여있고 무스 행동을 하고 인지능력 자체는 있으나 기억력 감퇴가 점점 있는 듯합니다. 그리고 이 이후로 무슨 일을 하든 집중을 하지 못하고 집안 청소를 해도 이거하다 저거하다 그러다 중요한 걸 놓치곤 합니다. 대부분 섹스 목적으로 많이들 하지만... 보통은 하는 사람끼리 만나곤 하지만 저는 혼자하고 혼자 놀다가 그런상황이 발생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기분좋아지려고 하는건데도 하고나서 불안증만 더 올라와 1,2시간 뒤에 공황으로 넘어가는 경우도 있고요... 점점 저를 잃어가는 듯합니다. 주변의 도움으로 주기를 늘려서 점차 조절을 하려했으나, 그것도 잠시, 저는 원래 외로움을 남보다 많이타고 애정결핍이 조금 있습니다. 그러나 자존심은 쎄고 친구들과 가족들과 멀리떨어져 지내다 보니 아무래도 혼자있는 시간도 많고 누군가 같이 있어주길 바라고 옆에서 조절을 해주길 바라지만 약하는 사람들에게 마음 줘서 좋을 것없다고,,, 다들 거짓말 하기 일쑤라고 하면서 상처도 많이 받았습니다. 또 하는 것 알고 있는 사람들은 단순 제 의지와 노력으로 니 혼자 하는거다 식이라 또는 계속 제가 앓는 소리를 하면 그들마저 떠나갈까봐 연락도 못하겠습니다.. 점점 제가 고립되어가는 듯합니다. 그리고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사기위해 신용대출도 받아 빚도 심각합니다... 저 좀 도와주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중독재활센타 상담실입니다. 힘든 와중에 사연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중독이 매우 심각한 상황입니다. 더 심해지면 치명적손상이 있을수 있으니 02-2679-0436-7 전화 주셔서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중독이 되면 혼자 감당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조금씩 조절하면 되겠지 안들키면 되겠지 이러한 생각으로 인해 회복이 어렵습니다. 정신적문제가 있는것은 우울증과 더불어 공황장애등 여러가지 병이 생길수 있으니 상담받고 치료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