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사 개최 2023 마약퇴치기원 걷기대회에서 캠페인 전개

서울신문사 개최 2023 마약퇴치기원 걷기대회에서 캠페인 전개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3-11-13
  • 조회수 2524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는(이사장 직무대행 이정석)는 11월 1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평화의 공원에서 열린 '2023 마약퇴치기원 걷기대회' 에 참여하여 대회 참가 시민들을 대상으로 마약퇴치 활동을 펼쳤다. 


서울신문이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서울시, 관세청, 대검찰청, 경찰청,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후원하여 개최된 ‘마약퇴치기원 걷기대회’는 언론사, 정부기관, 마약퇴치 유관기관들이 함께 참여하여 불법마약의 위험성을 알리며 마약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를 구현하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날 대회가 열린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서울 마포구)에는 주최 측 추산 2000명이 넘는 시민들이 참여하여, 지난해 대회의 1200여명 참여한 것과 비교하면 2배 정도 많은 시민들이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마약퇴치운동에 함께 했다.


이번 행사에는 오유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윤두현 국회의원, 곽태헌 서울신문 사장, 김의승 서울시 행정1부시장, 이석문 관세청 서울본부세관장,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강원석 사무총장 등이 참석하여 시민들과 함께 약6.8Km의 하늘공원과 노을공원 둘레길을 걸으며 마약퇴치를 기원했다.



이전글 충청권 중독재활센터, 대전 청소년상담복지센터(3개기관) 와 통합 업무협약 체결
다음글 영남권중독재활센터, 숲치유프로그램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