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오남용 및 치료재활을 위한 뮤지컬 미션 개최

약물오남용 및 치료재활을 위한 뮤지컬 미션 개최

  • 작성자 대구지부
  • 작성일 2016-10-05
  • 조회수 2620


대구마약퇴치운동본부에서 약물 오·남용 예방 및 중독자 치료재활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만든 뮤지컬 ‘미션’ 공연을 개최하였습니다.

 2005년 초연 공연이후 현실적인 약물중독문제를 다루며 실제 회복자들이 배우로 출연하는 유일한 뮤지컬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본 공연은 대구광역시가 주최, 대구마약퇴치운동본부가 주관, 대구광역시약사회, 대호약품 후원으로 개최되었으며, 9월29일(목)~10월1일 (토) 3일간 대구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 5회에 걸쳐 많은 유관기관 및 시민들의 관람하에 성공리에 공연을 마쳤습니다.

       

이 뮤지컬 미션 공연은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이경희이사장의 격려사, 류규하 대구광역시의회의장, 대구지방검찰청 이진호 부장검사 축사에 이어 윤재옥 국회의원, 대구광역시, 대구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검찰청, 경찰서, 교도소, 사회복지시설 및 의료기관 등 여러 유관기관이 관람하였으며, 특히 중∙고등학교 학생들과 약사사회를 이끌어갈 약학대학생을 공연 관람에 초청하였습니다.


뮤지컬 ‘미션’은 실제 마약중독자들의 사연을 토대로 스토리를 구성하고 실제 마약류 회복자가 배우로 출연하여 전문 배우들과 함께 무대에 서서 마약 중독의 위험성과 마약으로 인한 폐해를 널리 알리고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전글 찾아가는 약물오남용 및 흡연 예방교육 금연부스 진행
다음글 내 친구는 내가 지킨다! 마그미 또래상담자 양성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