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 오남용 예방 및 재활을 위한 뮤지컬 미션 개최

약물 오남용 예방 및 재활을 위한 뮤지컬 미션 개최

  • 작성자 대구지부
  • 작성일 2017-07-06
  • 조회수 7976



대구마약퇴치운동본부는 2017년 6월 24일(15시, 19시30분), 25일(19시30분) 총 3회(4,000여명)에 걸쳐 천마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뮤지컬 미션은 마약중독자에서 회복자로 변화되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생의 미션을 찾는 여정을 그려낸 창작뮤지컬이다. 실제 회복자들이 배우로 참여하여 자신들의 이야기를 여과없이 보여주는 세계유일의 뮤지컬이다.

특히 올해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인 딤프에 미션 뮤지컬이 특별초청공연으로 선정되었다.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딤프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대구시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고의 뮤지컬 페스티벌이다.

 

<작품소개>

어둡고 무거울 수 있는 중독과 마약이라는 문제를 누구나 다가가기 쉬운 뮤지컬이란 장르로 접근하여 치유의 증거와 그 해답을 널리 알리고자 제작되었다.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두가 중독이라는 문제에 대해 한번쯤은 다시 생각해보길 바라는 의식전환의 일환으로서 미션은 제작되었다.

 

<시놉시스>

잘나가는 드라마 PD였지만 스캔들에 연루되어 좌천된 신아랑 PD는 회복과정을 담는 다큐멘터리를 찍고자 미션홈에 온다. 다양한 중독자들이 모여사는 미션홈에서 회복자들을 취재하며 중독문제가 자신에게도 있음을 깨닫고 왜 자신이 이런 곤경에 처했는지 알아가게된다.

한편 이혼위기에 놓인 마약중독자 김우주는 이혼을 막기위해 필사적으로 마약을 끊으려하지만 결국 부인의 이혼요구에 다시 무너진다. 그런 김우주를 쫓으며 촬영하던 신아랑 PD는 중독의 진짜 문제가 무엇인지 깨닫게 되는데..

이전글 2017년 대구마약퇴치운동본부 약학대학 실무실습 평가회 개최
다음글 제14회 수성건강축제 부스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