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마퇴, 이천도자기축제 약물 홍보캠페인 전개

경기마퇴, 이천도자기축제 약물 홍보캠페인 전개

  • 작성자 경기지부
  • 작성일 2016-05-04
  • 조회수 8563


“청소년의 약물 오남용의 위험성을 알리는 홍보 캠페인 전개 ”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이하 경기마퇴, 본부장 김이항)는 이천시 약사회, 이천시 보건소와 함께 지난 4월 30일, 이천시에서 주최한 “2016 세계도자기 비엔날레 축제”에 참가하여, 시민을 대상으로 한 약물 오남용 예방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지난 2011년부터 6년째 이천시 약사회와 경기마퇴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건강체험부스를 통해 세계적인 축제 “도자기 비엔날레”를 찾은 가족들과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약물오남용의 폐해에 대하여 홍보를 하며, 특별히 약물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는 우리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데 시민의 동참을 호소하였다.


 또한 이번 행사에 경기마퇴는 기존의 행사지원 규모보다 한 단계 더 높은 질적 양적 지원을 통해 세계적인축제로 자리잡은 “도자기 비엔날레”에 걸맞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김이항 본부장은 각 지역의 축제를 통하여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축제를 찾는 세계시민을 대상으로 보다 적극적이고 현실적인 약물오남용예방 홍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히며, 이번 행사를 통해 특별히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약물의 위해성으로부터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전글 경기마퇴, 평택 꽃나들이축제 약물 홍보캠페인 전개
다음글 안양시민 사랑나눔 걷기대회축제 거리이동상담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