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마퇴, 아주대학교 약학대학과 업무협약체결

경기마퇴, 아주대학교 약학대학과 업무협약체결

  • 작성자 경기지부
  • 작성일 2017-06-22
  • 조회수 7709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본부장 김이항)는 아주대학교 약학대학(학장 이범진)과 지난 20일 아주대학교 약학대학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 예방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협약식을 통하여 양 기관은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 예방과 마약 없는 건강한 사회 건설을 위하여 교육·연구·인적·정보교류에 대한 상호 유기적 협력 체제를 구축하였다.


인사말을 통하여 이범진 학장은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부이사장으로 재직하며 12개 지부 중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경기지부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식이 향후 약물 없는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중장기적인 계획 및 사업방향 수립에 동기부여가 된 것 같다 ”고 전했다.


김이항 본부장은 “대학교는 그 지역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향력 있는 기관이다. 특별히 미래의 약사들을 키워내는 약학대학과 가지는 협약식은 약물문제의 전문기관으로서 뜻 깊은 일이다. 경기도내 여섯 개 약대 중 세 번째로 가지는 아주대학교 약학대학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마약 없는 건강한 경기를 만들어 나아가는데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범진 아주대 약학대학장, 김소희 약학과장, 박귀례 교수, 김홍표 교수 및 학생 대표와 김이항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장, 박지영 홍보위원장, 곽은호 컨텐츠개발위원장, 한덕희 치료재활위원장이 참석했다.

이전글 경기마퇴, 동국대 약학대학과 업무협약체결
다음글 경기마퇴,‘세계마약퇴치의 날’맞이 마약류 퇴치 및 약물오남용 홍보캠페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