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마퇴, 한양대학교 약학대학과 업무협약체결

경기마퇴, 한양대학교 약학대학과 업무협약체결

  • 작성자 경기지부
  • 작성일 2017-07-20
  • 조회수 7598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한양대학교 약학대학과 업무협약체결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본부장 김이항)는 한양대학교 약학대학(학장 최한곤)과 지난 18일 한양대학교 약학대학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 예방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협약식을 통하여 양 기관은 대학 내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 예방사업과 마약 없는 건강한 사회 건설을 위하여 교육·연구·인적·정보교류에 대한 상호 유기적 협력 체제를 구축하였다.

인사말을 통하여 최한곤 학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경기도 마약퇴치 운동본부의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학생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만들어 마약 퇴치 사업에 임하는 약사님들의 조언을 전해듣고 싶다”고 전했다.

김이항 본부장은 “최근 대학 내에서도 다양한 마약이 유통 및 오.남용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이런 부분을 약대생들이 주도하여 해결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약사가 지역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협약식에는 최한곤 한양대 약학대학장, 최경식 한양대 약학대부학장, 및 학생 대표와 김이항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장, 박지영 홍보위원장, 한덕희 치료재활위원장이 참석했다.

이전글 경기마퇴본부 “권역별 흡연예방 심화형 실천학교 담당교사 워크숍” 진행
다음글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경기도보건교사회와 업무협약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