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경기도보건교사회와 업무협약체결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경기도보건교사회와 업무협약체결

  • 작성자 경기지부
  • 작성일 2017-08-09
  • 조회수 7816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경기도보건교사회와


업무협약체결


-지역사회 학생보건증진과 약물문제에 대한 인식공유-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이하 경기마퇴, 본부장 김이항)는 경기도 보건교사회(회장 박영남) 지난 8경기마퇴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 예방과 학생보건증진을 위한 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협약식은 양 기관 발전을 위한 상호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 예방과 학생보건증진에 기여하고자 체결되었으며, 협약식 이후 양 기관은 간담회를 통해 향후 활동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경기도 보건교사회 박영남 회장은 타기관과의 협약을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와 처음으로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이번 협약식이 학생건강증진 및 경기도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이항 본부장은 그동안 경기마퇴는 경기도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예방교육 및 치료재활사업을 실시해왔는데, 오늘 보건교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실제 현장의 소리를 더 가까이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좀 더 경기마퇴를 필요로 하는 사업에 동참하고 지원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협약식에는 경기마퇴 김이항 본부장, 이애형 부본부장, 박지영 홍보위원장과 보건교사회 박영남 회장, 김금주 부회장, 김양옥 총무이사, 구민욱 학술이사, 김미화 회계이사가 참석했다.

이전글 경기마퇴, 한양대학교 약학대학과 업무협약체결
다음글 경기마퇴 ‘학부모와 함께하는 힐링건강캠프’ 진행 -경기도교육청 위탁으로 프로그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