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마퇴, 2017년도 제2차 이사회 개최 “ 최광훈 경기도 약사회장 후원회장으로 위촉 ”

경기마퇴, 2017년도 제2차 이사회 개최 “ 최광훈 경기도 약사회장 후원회장으로 위촉 ”

  • 작성자 경기지부
  • 작성일 2017-08-28
  • 조회수 7616

                   



경기마퇴, 2017년도 제2차 이사회 개최
“ 최광훈 경기도 약사회장 후원회장으로 위촉 ”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본부장 김이항)는 지난8월 24일, 2017년도 2차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이사회에서는 ▲ 2017년도 이사회 구성 변경 건 ▲ 2017년도 사업비 목간 전용 건 ▲ 기관연계 MOU협약 체결 보고 건 ▲ 유아 및 지역아동센터 대상 유료 교육확대 실시 보고 건 ▲ 경기도교육청사업 진행 보고 등의 안건을 다뤘고, 특히 그동안 공석이던 후원회장에 최광훈 경기도약사회장이 위촉되어 앞으로 폭넓은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총 4개의 위원회로 조직을 정비하고 김성남, 한덕희, 곽은호, 박지영 이사를 각각 예방교육위원장, 치료재활위원회장, 컨텐츠개발위원회장 그리고 홍보위원장으로 임명하고 임명장을 수여하였다.


최광훈 경기도약사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마약퇴치운동본부 설립의 당위성과 약사의 역할에 대하여 충분히 공감하고 있으며 앞으로 마퇴본부 후원회장으로써 최대한 힘을 보탤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이항 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내 마약투약사범의 실태 및 상황을 설명하며 마약퇴치운동본부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였고, 예방교육과 홍보사업 뿐만 아니라 치료재활사업에도 좀 더 집중하고 점차 확대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이전글 경기마퇴 ‘학부모와 함께하는 힐링건강캠프’ 진행 -경기도교육청 위탁으로 프로그램 운영-
다음글 경기마퇴, 차의과학대 약학대학과 MOU체결 -기관과 대학 연계를 통해 역량극대화 모색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