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마퇴, ㈜CMG제약과 업무협약 체결

경기마퇴, ㈜CMG제약과 업무협약 체결

  • 작성자 경기지부
  • 작성일 2018-04-11
  • 조회수 7987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CMG제약과 업무협약 체결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본부장 김이항)CMG제약과 지난 10일 판교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지역사회의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 예방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협약식은 양 기관이 쌓아온 역량의 협력체계 구축을 통하여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 예방과 마약 없는 건강한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체결되었다.

 

이주형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본 기관은 차 그룹 계열사로 국민건강을 위하여 보다 나은 의약품제조 공급을 위해 힘쓰고 있는 가운데, 마약퇴치운동본부와 함께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 예방 활동 등에 동참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 고 의지를 밝혔다.

 

이에 김이항 본부장은 "우리 사회에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의 문제가 생각보다 넓고 깊이 만연해 있는 가운데 마약퇴치운동은 많은 단체들과 함께 협력하여 참여한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었다. 국민 건강을 위하여 일한다는 같은 목표를 가진 CMG제약과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며, 이번 계기로 더 많은 사업을 공유하며 좋은 의견을 나누었으면 좋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협약식에는 이주형 CMG제약 대표이사, 김상기 전무, 윤명순 상무, 윤정완 차장, 이현우 사원과 김이항 본부장, 이정근 수석부본부장을 비롯한 경기마퇴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전글 경기마퇴, 고양시약사회와 거리이동상담 진행
다음글 경기마퇴, 경기도청 벚꽃낭만산책 ‘약물 홍보’ 캠페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