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마퇴본부, (주)CMG제약과 경인라디오방송을 통한 스팟광고 전개

경기마퇴본부, (주)CMG제약과 경인라디오방송을 통한 스팟광고 전개

  • 작성자 경기지부
  • 작성일 2018-06-05
  • 조회수 7403


경기마퇴본부, ()CMG제약과 경인라디오방송을 통한 스팟광고 전개


- 세계마약퇴치의 날 법정기념일 집중 홍보 -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김이항 본부장)61일부터 한달동안 경인라디오방송을 통해 세계마약퇴치의 날을 알리는 스팟 광고를 시작하였다.

 

세계마약퇴치의 날은 UN 총회에서 불법 마약류의 폐해를 인식하고 마약류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높여 마약류 남용 없는 국제사회를 구축하고자 지정되었다.

 

경기마퇴 관계자는 이번 스팟 광고에 대하여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로 작년부터 법정기념일로 제정됨에 따라 세계마약퇴치의 날인식 유도 및 불법 마약류퇴치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자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전개하게 되었다. 또한 최근 업무협약을 맺은 ()CMG제약과 함께 불법마약류 퇴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공익캠페인을 공동으로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하였다.

 

이번 스팟 광고는 경인방송(라디오 90.7MHz)을 통해 하루 3차례(11, 15:30, 19:30)에 걸쳐 6월 한달 동안 경기, 인천지역에 송출하게 된다.

 

김이항 본부장은 세계마약퇴치의 날의 법정기념일 지정 취지에 대한 의미를 도민들에게 알리고 불법 마약류 및 약물 오남용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을 높여 마약퇴치의 중요성을 부각시키고자 세계마약퇴치의 날 전 후로 집중 홍보를 하게 되었다고 이번 홍보의 취지를 설명하였다.

 

이전글 경기마퇴, 이천도자기축제 CMG제약과 합동 약물오남용 홍보 캠페인 전개
다음글 경기마퇴, 10회 마약류 퇴치 심포지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