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마퇴, 마약류 예방교육 활성화를 위한 기부금 전달식 개최

경기마퇴, 마약류 예방교육 활성화를 위한 기부금 전달식 개최

  • 작성자 경기지부
  • 작성일 2021-12-01
  • 조회수 2555

    


경기마퇴, 마약류 예방교육 활성화를 위한

기부금 전달식 개최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본부장 이정근)121일 경기마퇴 회의실에서 만방국제학교에 재학중인 전예영 학생으로부터 마약류 예방교육 활성화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 기부금을 전달받는 행사를 개최하였다.

 

성남분회 전성표 부회장의 장녀이기도 한 전예영 학생은, 지난 9월 학생 재능기부 활동으로 약물 오남용 포스터 전달식 이후 마약퇴치 및 약물오남용 예방 활동을 위한 기관의 활동을 설명 들으며 여러 고충을 이해하게 되었고, 좀 더 실질적인 보탬이 되고 싶어 후원금 마련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의 프로젝트명은 “Donation for ANTI-DRUG Abuse Education”이었으며 청소년 마약류 예방교육 활성화를 위한 후원금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펀딩을 통해서 모아진 수익금을 통해 여러 취약계층 및 소외지역을 대상으로 마약류 예방교육을 확대하여 미래를 이끌어 나갈 우리 사회의 많은 청소년들이 약물의 유혹으로부터 벗어나 건강하고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는데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HEREFORE, YOU”라는 슬로건처럼 우리 청소년들 모두가 그 자체로 소중한 존재임을 적극 홍보하고 관심을 유도하여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한 마약류문제 예방활동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예영 학생은 전달식에서 이번 펀딩을 통해 우리나라 마약류 문제의 심각성과 예방교육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다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마약퇴치에 관심을 가지길 바라고, 적은 금액이지만 마약퇴치를 위한 좋은 일에 사용해달라고 전했다.

 

이정근 본부장은 공부하기에도 바쁜 학생 신분으로 마약퇴치를 위한 포스터 재능기부와 크라우드 펀딩을 기획한 전예영 학생의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생각에 감동을 받았다향후 관심을 갖고 있는 공공보건의료 분야에서 다양한 재능과 역량을 발휘해 줄 것이라고 기대하며, 기부해준 후원금은 마약퇴치 활동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이전글 경기마퇴 “2021 유아·청소년 예방교육 강사 보수교육 실시”
다음글 경기마퇴, “마그미 강사 역량 강화 교육” 온라인교육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