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퇴본부 , 미주 마약퇴치운동본부 설립

마퇴본부 , 미주 마약퇴치운동본부 설립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7-11-28
  • 조회수 191


- 미국 내 한인사회, 마약퇴치 활동 활성화 기대..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이경희 이사장)는 지난 11월 14일 미국 워싱턴DC 국회의사당에서 미주 마약퇴치운동본부 창립식을 개최하고 미주본부 설립위원과 자문위원 등 100명을 위촉했다.


미주 마약퇴치운동본부 설립으로 미 전역에서 한인들의 불법마약의 오남용 예방에 대한 홍보와 자료개발, 상담, 교육, 재활사업등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마약퇴치운동의 국제협력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경희 이사장은 “미국 내 한인사회의 마약문제를 해결하고자 앞장서주신 박태종 미주설립준비위원장, 이병완 미주본부장과 미주한인사회의 각계 원로께 깊은 감사를 전하며, 마약없는 건강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나가자”고 강조했다.


또한 이경희 이사장은 워싱턴·뉴욕한인회장단을 방문하고 한인라디오방송 출연 등을 통해 마약퇴치 운동의 중요성과 한국의 마약퇴치 활동상황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이날 미주본부 창립행사에는 주미국대사관 김동기 총영사를 비롯해 워싱턴한인연합회 김영천 회장, 미주한인경찰협회 오영조 회장등 50여명의 미주 한인회 대표들이 참석했으며 마퇴본부에서는 김성수 부이사장, 정현철 광주전남지부장, 김이항 경기지부장, 경남지부 윤성미 지부장․박정희 사무국장과 정책자문위원인 전수미 변호사, 윤혜란 숭실대 교수, 최연화 변호사등이 참석하여 미주본부 창립을 축하했다.

이전글 2015년 마약퇴치 홍보단 발대식 실시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