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마퇴, 군포시민 건강 체험 한마당 약물 오남용 거리 이동 상담 진행

경기마퇴, 군포시민 건강 체험 한마당 약물 오남용 거리 이동 상담 진행

  • 작성자 경기지부
  • 작성일 2019-06-03
  • 조회수 50


경기마퇴, 군포시민 건강 체험 한마당
약물 오남용 거리 이동 상담 진행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본부장 이정근)는 6월 1일 당정근린공원에서 군포시약사회, (주)CMG제약 과 함께 군포 시민들을 대상으로 마약류 퇴치 및 약물오남용 거리 이동 상담을 전개했다.
 
 제4회 군포시민 건강 체험 한마당는 시민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개최된 행사로 군포시 약사회를 비롯한 유관기관의 후원과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에는 건강검진, VR체험, 건강 체험을 주제로 21개 부스가 운영 되었으며 이외에도 플레시몹 공연, 정신건강 상담 등의 퍼포먼스가 진행되었다.


 경기도 마약퇴치운동본부와 군포시 약사회 그리고 (주)CMG제약은 건강 체험 홍보관 부스를 설치하여 마약류인식 설문조사, 리플렛 배포, 태아반응장치를 전시하였다.  또한 공모전 수상작 전시를 통해 마약류 및 약물오남용의 사례와 그 폐해를 알리고 경각심을 고취시켰고 이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음주고글체험을 진행하였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군포시약사회(이영주 회장)는 “우리 사회가 마약 없는 안전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소중한 곳에 쓰이길 바란다.”며 마약퇴치를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경기마퇴본부에 전달하였다.


 이정근 본부장은 “군포시 분회의 마약퇴치를 위한 적극적 활동과 후원금에 감사드리며, 마약류 퇴치 및 약물오남용 거리이동상담을 통해 시민들의 인식을 개선시키고, 약물과 마약류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올바른 약물 사용 및 마약류 퇴치를 위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2015년 마약퇴치 홍보단 발대식 실시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