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마퇴, 운영위원회 개최“ 사회적 이슈의 중심에서 기관의 역할 강화도모”

경기마퇴, 운영위원회 개최“ 사회적 이슈의 중심에서 기관의 역할 강화도모”

  • 작성자 경기지부
  • 작성일 2019-10-17
  • 조회수 5056



 

 경기마퇴, 운영위원회 개최

사회적 이슈의 중심에서 기관의 역할 강화도모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본부장 이정근)는 지난 1017일 경기도약사회관 3층에서 2019년도 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다.

 

2019년도 사업비 목간 전용 건 2020년도 사업 계획 및 예산 수립 건 기타 보고사항 등의 안건을 처리한 이번 운영위원회는 올해 새로운 집행부의 출범을 통해 추진되었던 신규사업 활동 및 중점 방향에 대하여 결과를 발표하는 자리였다.

 

특히 올해 사회적 이슈의 중심에 섰던 여러 마약사건과 관련하여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와 공동으로 주최한 정책토론회, 마약류 및 약물 오남용 방지를 위한 예방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 개정, 전문역량 강화를 위한 마약퇴치 세미나 개최 등 경기마퇴본부가 치료재활 전문기관으로서 인정을 받고 내부 역량을 키우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였다고 피력하였다.

 

이정근 경기마퇴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이번 새로운 집행부는 임원의 세대교체를 통하여 다양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업기획으로 급변하는 시대적 흐름에 맞게 마퇴본부의 다양한 사업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물심양면으로 후원해준 경기도약사회 회원들을 비롯한 후원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전글 2015년 마약퇴치 홍보단 발대식 실시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