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찰]마약류 사용자 재범방지 법정의무교육 운영방안 및 지역사회 개별회복지원서비스 표준안 개발

[입찰]마약류 사용자 재범방지 법정의무교육 운영방안 및 지역사회 개별회복지원서비스 표준안 개발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0-06-01
  • 조회수 10274

마약류사범 재활교육 프로그램 표준안 개발연구

마약류 사용자 재범방지 법정의무교육 운영방안 및  지역사회 개별회복지원서비스 표준안 개발
입찰 공고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공고 제2020-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마약류 사용자 재범방지 법정의무교육 운영방안 및

지역사회 개별회복지원서비스 표준안 개발

수  요  기  관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입찰방법(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사  업  예  산

₩ 90,000,000원(부가세 포함)

사  업  기  간

계약 후 ~ 2020년 12월 31일까지

2. 전자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2020. 6. 1.
15:00

2020. 6. 10.
16:00

제안서 기술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를

      등록한 자.

  ○「중소기업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서「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         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4. 제안서 제출

  ○ 제안서 제출기간 : 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 제안서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Fax, E-mail 접수 불가)

      ※ 대리인 등록 접수의 경우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원인감 날인)지참

      ※ 제안서 접수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사례관리팀 입찰 담당,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8길10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3층           

                      (문의 : 02-6929-3195)

  ○ 제출서류 :

    ① 제안서 각 6부(원본 1부, 사본 5부), 제안내용 수록 USB 1매

       ※ 제안요청서 상 제출서류 별지 제1호 ~ 제13호 서식

    ② 발표서식 1식

    ③ 기타서식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다-1.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소기업·소상공인일 경우) 혹은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하지 못한 업체에 한하여 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다-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라. 재직증명서 1부(입찰참여기관(사)에 재직여부 확인용).

      마. 법인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신분증 지참.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면세법인여부 확인용)

        ※ 제안서 평가에 실적평가 사항이 있는 경우 관련 실적 증빙 서류(실적증명서(원) 또는 계약서 사본)를 제안서 원본에 첨부, 각 제안서 사본에는 증빙서류 사본을 첨부.

       ※ 공동계약의 경우에는 구성원 전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제안서 평가사항

  ○ 평가기관 :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제출시 사업부서에서 별도 공지 예정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단, 제안서 기술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기타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7. 공동계약

  ○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계약을 하고자 하는 경우 공동수급협정서를 다음과 같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한 : 2020. 06. 09(화). 18:00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을 하여야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이행의 경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공동계약으로 참여시는 반드시 공동계약운용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을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면 납부는 면제하되, 가격투찰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 18:00까지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계약담당)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구성원전원해당)

 

10. 쳥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 .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민원 및 민·형사상 이의제기를 하지 않습니다. 만약 이의 및 민원제기로 인하여 발생되는 사업지연 등의 문제발생 시 모든 책임은 해당업체에 있습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통보하며,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입찰관련 계약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 산출물에 활용한 타인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에 대해 저작권 이용허락 동의 및 저작권 양도 등을 통해 저작권 등 기타 법적 소유권에 대한 분쟁이 없도록 해야 하며 분쟁이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관련 문의사항은 사례관리팀 권혜진(☎02-6929-3195)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채용]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직원 채용 공고
다음글 [공지] 제34회 세계마약퇴치의 날 기념식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