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찰]2014년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소식지 발간 입찰 공고

[입찰]2014년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소식지 발간 입찰 공고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4-01-10
  • 조회수 9846

제목 없음

2014년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소식지 발간
입찰 공고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공고 제2014-1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소식지 발간
(계간지 총 4회 발간/웹진포함) 편집,인쇄 제작

품          명

편집 및 지원용역

수  요  기  관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계  약  방  법

제한경쟁

입  찰  방  법

전자입찰,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지역제한

규 격 및 수 량

별첨 사양서 및 규격, 수량 참조

납  품  장  소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에서 지정하는 장소

납  품  기  한

각 계간별 기한

소  요  예  산

₩ 59,000,000원(부가세 포함) 이내

계  약  기  한

낙찰된 날로부터 15일이내

계  약  기  간

계약한 날로부터 2014. 12. 31일까지

2. 전자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입찰서접수
(투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2014. 1. 10.
16:00

2014. 1. 20.
10:00

2014. 1. 20.
14: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

가.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9조에 의한 신고를 필한 업체 중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분류번호 8자리로 입찰참가를 등록하고 제작사양서에 적격한 제품의 납품이 가능한자
① 소득세법등에 의하여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정기간행물 등을 발간(편집, 디자인, 인쇄)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이어야 한다.
② 최근 2년 내 공공기관·단체 등에서 소식지 및 사보를 6개월이상 지속적으로 발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부정기 간행물 실적은 제외)이어야 한다.(월간·격월간 포함)

나.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경기지역내에 소재한 업체로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함

 

4. 입찰방법 및 제출서류

가. 가격입찰서(전자입찰)

○ 가격입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자 : 위 전자입찰등록 및 개시일시 참조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제안서(직접입찰)

○ 일시 : 위 전자입찰등록 및 개시일시 참조

○ 장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8길 10(당산동 6가 238번지) (우)150-809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3층 입찰 담장자앞 (전화: 02-2677-2245)

제안서 및 기제작물(입찰자가 제작한 소식지형태 제작물 등) 2종은 우편으로 입찰마감전까지 제출해야함

○ 제출서류

① 과업제안서 1부
● 1) 과업제안서(표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산출내역서 포함)
● 3) 회사소개서                      4) 과거수행업무 실적 증명서
● 5) 참여인력 인적사항(총괄)   6) 가격제안서    7) 서약서
② 입찰참가신청서 첨부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 1부, 사용인감계 1부
③ 입찰자가 제작한 소식지형태의 제작물 2종(최근 2년내 제작물)
④ 제안서 수록 CD 1부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제조사양 및 수량

가. 제작사양·수량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http://www.g2b.go.kr) 및 본부홈페이지(www.drugfree.or.kr)에서 열람가능하며 입찰공고에 첨부하였으며 입찰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협상에 의한 낙찰제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로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선정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유효견적입찰자가 1인일경우 재공고를 실시하지 않고 선정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18:00까지 조달청 운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다. 국고귀속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본부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고객지원⇒온라인도우미 또는 전자입찰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첨부파일
이전글 [당첨]마약 없는 밝은 세상 이벤트 당첨자 공지
다음글 [신년사]2014년도 신년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