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신년사]2014년도 신년인사

[신년사]2014년도 신년인사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4-01-03
  • 조회수 15259

제목 없음

신 년 사

 전국에서 마약류퇴치를 위해 헌신해주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 지난 해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합니다. 올해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는 국민들께 약물사용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불법마약류 오남용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는 설립 22년을 맞이하여 불법마약류로부터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선 국민건강과 사회 안전을 위협하는 마약류 및 약물 오·남용 예방을 위해 전 국민대상 홍보활동을 강화하겠습니다.

 

 또한 영유아 및 청소년이 불법마약류에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한 예방교육을 실시할 것이며 보건교사가 없어 예방교육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국내 유일의 마약류 사범대상 송천재활센터를 적극 홍보하여 국민 누구나 중독회복을 위한 복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2014년 새해에는 우리 국민 모두가 불법마약류 및 약물 오·남용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앞장서겠습니다.

 

 금년에도 여러분의 댁내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이사장 직무대행  조 찬 휘

 

이전글 [입찰]2015년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소식지 발간 입찰 공고
다음글 [당첨]2014년 \'마약퇴치~좋아요!\' SNS 이벤트 당첨자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