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찰]신종유사마약류 조기경보시스템 웹사이트 제작 및 DB 구축사업 입찰 공고

[입찰]신종유사마약류 조기경보시스템 웹사이트 제작 및 DB 구축사업 입찰 공고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6-07-11
  • 조회수 12740

제목 없음

『신종유사마약류 조기경보시스템』웹사이트 제작 및 DB구축

입찰 공고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공고 제2016-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 「신종유사마약류 조기경보시스템」웹사이트 제작 및 DB 구축사업

   ○ 수요기관 : (재)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 입찰·계약방법 :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방법 :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홈페이지

   ○ 공고기간 : 2016. 7. 11 ~ 2016. 7. 18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입찰서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공고방법 및 개찰장소

2016. 7. 11, 14:00

2016. 7. 18, 15:00

2016. 7. 18, 16:00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 상기일정은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나. 기초금액 :  64,000,000원(V.A.T 포함)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용역 세부 내용은 협상과 함께 상호 협의하여 과업 수행

라.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6년 12월 31일, 계약 시 협의예정

 

2. 입찰참가자격 : "용역입찰공고(첨부) 참조"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을 준용한 계약

4. 입찰서 제출 및 제출서류

가. 가격입찰서(조달청, 전자입찰)

○ 입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http://www.g2b.go.kr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및 개찰일자 : 위 전자입찰 일시 참조

※ 가격제안서(입찰서)는 전자입찰로만 제출이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제안서(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이 기술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가격개찰은 기술제안서의 평가 완료 후 진행함

 

나. 제안서 제출 및 접수:

○ 제안서 접수 일시 : 위 전자입찰 일시 참조

○ 제안서접수 : 직접 방문접수(우편, Fax, E-mail 접수 불가)

※ 대리인 등록 접수의 경우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원인감 날인)지참

※ 제안서 접수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3층 정책홍보팀 입찰 담당

                      (☎ 02-2677-6002)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8길 10

○ 제출서류 : “제안서 명시내용 참조“

 

5. 제안 설명회 및 기술평가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16. 7. 19(화) (예정, 변경시 안내)

나. 장 소 :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3층 회의실

다. 기 타 : 업체별 프리젠테이션(15분 이내) 발표 후 질의응답(15분)

 

6.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가. 안전행정부 예규 제20호(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적용하며, 분야별 배점은 기술능력평가 90점, 입찰가격평가 10점임

나. 종합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다. 종합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정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배점이 높은 항목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7. 협상 진행

가. 기술제안서(설계제안서) 협상

    계약담당자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계약담당자는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나. 가격협상

    협상대상자와의 가격협상시 기준가격은 해당사업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한다.

    계약담당자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 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해당사업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안의 범위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다.

다. 협상기간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한다.

 

8. 계약체결

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른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동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상 전자양식 납부확약서 제출로 납부 면제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마퇴 본부에 납부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제 시행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시 마퇴본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함.

 

12. 기타 참고사항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행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또한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1차 객관적 평가를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2차 기술능력평가를 실시합니다.

○ 모든 서류는 기한 내에 직접 지참 제출하며, 제출기한 내 미제출 시 참가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사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하도록 합니다.

○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는 필요시 제안사에 대하여 추가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도록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되 평가결과 및 내역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사업자 선정 결과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 본 입찰 협상 1순위 업체는 가격개찰 후 1일 이내에 입찰(제안)가격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을 입찰참가등록시의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작성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함.

○ 제안요청서는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drugfree.or.kr/) 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 관련 문의는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정책홍보팀 (☎02-2677-6002,  입찰 담당자)로 문의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7월 11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이사장

첨부파일
이전글 [안내]약물중독재활상담전문가 최고위과정 모집안내
다음글 [채용]2016년도 교육정책팀 단기 계약직원채용 공고